Monday 26 March 2018

Forex companies in limassol cyprus


우리는 경험 많은 외환 딜러, 영업 및 백 오피스 직원을 모집하고자하는 사이프러스의 수많은 Forex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고용주는 일반적으로 최소 2 년 이전의 경험과 외국어 능력을 원합니다. 특히 러시아어, 아랍어 및 유럽어 기술 비즈니스 레벨에서 키프로스의 Forex Job을 찾고 있다면 아래 공석을 살펴 보거나 우리가 갖고있는 미래의 공석에 대한 귀하의 CV를 보내주십시오. 포스팅 네비게이션. Forex Sales Account Manager 네이티브 English. Forex Sales Account Manager 네이티브 잉글리시. 우리 고객은 Limassol 중심에 사무실이있는 잘 설립 된 Forex 회사입니다. 고객 관리 책임자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또는 아랍어. 고객 관리 담당자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또는 아랍어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다음 언어 중 하나가 기본 인 고객 관리 담당자를 대신하여 모집하려고합니다.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h 또는 Arabic. Cyprus Forex Brokers. Kyprus Forex 중개인 검토 및 전문가에 의한 비교, 우리는 Limassol 목록 또는 Forex Nicosia 중개인의 온라인 Forex 회사를 찾고 외환 상인을위한 사이프러스의 톱 Forex 회사 목록을 제공합니다. 계정 Metatrader 4 온라인 거래 플랫폼으로 Top 10 Forex Brokers 사이 프러스 목록을 찾고 계시다면 MT4 거래 플랫폼으로 톱 FX 업계의 사이프러스 브로커를 열거하십시오. 2006 년에 시작된 Cyprus. FxPro의 10 개 Forex 중개인은 런던 기반 FxPro는 온라인 브로커 CFD와 함께 외환 거래를 제공하는 Mt4 및 상인 거래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xpro Forex 브로커는 Cyprus. Plus500에서 최고의 외환 중개인 중 하나입니다 Plus500 중개인은 2008 년 사이프러스에서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국제 거래 플랫폼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유럽 ​​및 오스트레일리아 및 세계 다른 곳에 있습니다. eToro eToro 회사는 사이프러스의 사회적 거래 및 다중 자산 중개 회사로 등록 된 이스라엘과 영국의 리마 솔. 영국 키프로스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2006 년에 설립되어 Playtec PLC. XM의 자회사 인 Safecap Investments Limited Safecap이 운영하는 투자 서비스 회사입니다. 외환 브로커는 2009 년 사이 프러스 공화국에서 설립되었으며 금융 인스 트루먼 트의 주 거래소 이름이 브로커는 영국의 금융 서비스 기관 FSA뿐만 아니라 CySEC에 의해 규제됩니다. 모회사 인 GAIN Capital NYSE GCAP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2001 년부터 영업 상인에게 통화 시장을 가져 오는 첫 번째 발동기였습니다. FXCM은 경쟁 스프레드와 함께 거래 데스크 모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FXCM 중개 회사는 Chinese Yuan. AvaTrade AvaTrade 회사는 2006 년 아일랜드 더블린에 설립되었으며 EU, BVI 및 호주, 일본 및 남아프리카에서 라이센스 및 완전 규제를 받았습니다. HYCM 30 년 동안 무역에서 HYCM은 여러 거래 플랫폼과 다양한 거래 수단 HYCM 외환 중개인은 Top Cyprus Forex Brokers 중 하나입니다. Henry Group, 20 개국에 지사를두고있는 글로벌 기업의 한 부문입니다. Fxstay 외환 회사는 키프로스의 전문 관리 외환 계정 서비스를 경쟁력있게 제공합니다 관리 수수료, 그들의 전문은 큰 투자를 안전하게 거래하고있다 당신은 그들의 팀이 거래 또는 요를 처리 할 때 그들과 외환 거래를 알 필요가 없다. MT4 Platform. Metrarader 4 또는 MT4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Forex 거래 플랫폼입니다 MT4를 제공하는 보급 회사는 고객에게 맞춤형 지표를 업로드하고 구매할 수있는 용량을 제공 한 다음 사전 주문을 기반으로 한 자동 거래 전략을 실행합니다. 기술적 인 경계를 설정하십시오. 딜러는 물리적 인 거래를하지 않고도 전문 자문역을 따라 거래하고 인정 된 외환 정책을 기반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MetaTrader 4는 약 400 1 마진, 숭어 도표 성능, 포인트 당 마이크로 소량, 헤징 도구, 이동할 수있는 플래트 홈 및 1 개의 누르기 무역 MT4.Top에 접근을 제공하는 단지 약간 퍼짐 내기 중개인이 있습니다 보급 된 내기를 제안하는 사이프러스 Forex 회사. IG 그룹은 그들의 자신의 플래트 홈뿐만 아니라 가장 넓게 보급 된 내기 중개인입니다, 고객은 FX, 색인 무역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T4를 통해 공급 그들은 또한 새로운 고객을위한 아주 좋은 환영 보너스를 가지고 새로운 고객은 최대 3,750의 최소 입금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독특하고 가장 큰 스프레드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또한 MT4와 자신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1974 년 IG 브로크라는 이름으로 비즈니스를 베팅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0 8 pips만큼 낮은 스프레드로 EUR USD, AUD USD, USD JPY IG 그룹은 톱 10 중 가장 큰 키프로스 중개인 중 하나입니다. 고객은 대부분 자신들의 잘 알려진 플랫폼을 통해 거래합니다. MT4는 FX 거래자에게 인기있는 선택이기 때문에 최근 IG Markets은 MT4 옵션을 시작했습니다. CMC Markets. CMC Markets는 1989 년에 영국에서 설립되어 런던 증권 거래소 (London Stock Exchange) LSE에 상장되었습니다. 금융 시장에서의 약 30 년 간의 경험 거래로 유명해진 거래자들 이 상을 수상한 다양한 국제 금융 시장에 돈을 투자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ETX Capital. ETX Capital은 2002 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본사를두고있는 중개 회사입니다. oker는 또한 키프로스 거래자를위한 금융 스프레드 베팅을 제공합니다. 1983 년 영국에서 인정 된 City Index는 Forex 거래, CFD 및 스프레드 베팅을 제공합니다. MT4 플랫폼에는 추가 도구 및 기능이 제공됩니다. CityIndex는 브로커 중 가장 독특하고 도박적인 베팅 중 하나입니다. 색인은 MT4와 자신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입금 보너스를 받으면 문제를 철회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인출과 관련된 어려움은 브로커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보너스의 이용 약관은 오해되었을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피하려면 예금 보너스를 피하십시오. 리마 솔과 니코 시아의 상위 10 대 사이프러스 외환 회사를 이용해주십시오. 키프로스의 톱 Forex 중개인을 찾고 외환 거래 계좌를 열고 Limassol 또는 Forex Nicosia 중개인의 외환 회사가 돈을 온라인으로 벌어들이는 상인에 대해이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이 기사가 Limassol 목록의 상위 10 개 사이프러스 외환 중개사를 찾는 데 도움이된다면 우리에게 팁을 나누어 주시고 다른 통화 거래자들이 사이 프러스의 Top 10 Forex Brokers가 누구인지 알리십시오. 이 기사에서 지난 10 년 간 사이 프러스는 금융 시장에서 활동하는 많은 새로운 비즈니스를위한 자석이되었습니다. 많은 큰 산업 이름을 가진 소매 FX 거래의 세계에서 특히 호의적 인 사이 프러스에 위치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산업 성장은 효율적인 낮은 세금 시스템과 키프로스 투자 회사 라이센스에 의해 주도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2000 개의 중개인이 있으며 EMEA 소매 FX 거래 활동의 상당 부분이 키프로스에 내재되어 있으며, 이는 사이프러스가 FX 브로크의 대규모 섹터의 기반으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ers. 글로벌 채용 솔루션 조사 키프로스에 따르면 50 18 배치 중 2013 년 동안 외환, 이진 및 CIF 섹터에있다 두 배치에 하나입니다이 수치는 3 개의 배치 중 하나에 있던 2012 년 조사 데이터의 증가 33 5 및 2011 년 6 개 게재 위치 중 하나 더하기 키프로스 투자 회사 사이 프러스에서 라이센스 된 CIF는 2003 년 18 개에서 오늘 123 개로 성장하여 거래 허가 문제를 더 많이 신청하거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외환 업체와의 독보적 인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고용 프로세스의 최전선에 서십시오 많은 FX 회사는 귀하의 이력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기술 교육에 관심을 가져야 만이 분야에서 더 많은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경력을 쌓기위한 훌륭한 기초 지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을위한 길 어쩌면 Technical and Fundamental FX Careers 과정을 사용하여 거래의 기술적 인 요소에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vario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제공 할 것입니다 귀하의 경력 경로를 계획하실 수 있도록 Forex Firm 내의 부서들. 과정 완료에 따라 귀하는 해당 분야의 올바른 경력 경로 또는 계속 교육을 선택할 수있는 일류의 토대를 제공 받게됩니다. positions. cyprus 섹터. Google에서 GRS를 발견하고 즉시 자신의 웹 사이트를 샘플링 한 후 전문가임을 알았습니다. 전화로 그들에게 말한 후, 나는 그들의 사무실을 방문했고 팀이 얼마나 친절했는지에 의해 날아갔습니다. GRS는 Forex 산업에 가입하고 싶어했습니다. 그들의 자매 회사 인 FX Careers에 4 주 코스에 빨리 등록했고 2 주 동안 GRS의 채용 담당자 인 Hayley가 아일랜드의 사이프러스에서 최고의 Forex 회사를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Hayley는 그녀의 접근 방식에 대해 전문적 지식이 없었으며, 그녀는 완전히 이해하고 있었고, 저의 skillset에 대한 완벽한 직업을 발견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 -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저는 그녀 또는 GRS 팀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GRS에게 전화를 할 키프로스 모집 기관을 찾고 있습니다. FX 커리어 코스가 얼마나 위대한지를 충분히 강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매우 유명한 FX 업계에 가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단순히 코스에 참여해야합니다. 앤드류 사비 데스 (Andrew Savvides)가 이끄는이 코스는 물론 재미있는 코스 였을뿐만 아니라 Forex Industry에 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제게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Jaymes FX Careers 학생, 키프로스, Limassol, 2015 년 2 월. 나는 FX 경력 과정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나의 거래 경험과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읽기를 통해 공정한 지식을 가졌다. 나는이 과정을 듣고 나의 지식을 증명하고 싶다고 결심했다. 동시에 acqu 외환 업계에서 공인 된 인증 획득이 과정의 내 기대는 외환 회사의 업무에 대한 더 깊은 내부 지식을 얻고 일반적으로 FX 업계에 대한 지식을 넓히는 것이 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이 과정은 다양했고, 영업 훈련 및 유용하고 필요한 구성 요소와 함께. FX 업계 내 단기 목표는 FX 회사에서 적정 수준의 고용을 얻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목표는이 회사가 내 능력과 결단력으로 생존력을 넘어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안다. Akis, FX Careers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내가 FX 직업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 나는 상품, 지수, 주식 및 FX를 포함하여 외환 시장에 대해 이해하고 있었지만 지식을 넓히고 싶었다. 이 과정을 택하기로 결정한 것은이 업계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고 회사 내에서 더 많은 것을 찾아내는 것이 었습니다. 사실 내 기대가 물 밖으로 대량 날아 갔을 때 실제로는 제품 지식, 백 오피스 부서의 일상적인 의무, 컴플라이언스, 영업 및 마케팅은 물론 기술 분석까지 나를 혼란에 빠뜨린 것은 끊임없는 긍정적 인 에너지와 믿음이었습니다. 그게 수업을 돌아 다니는 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모두가 최선의 목표를 달성하고 달성하기 위해 생각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 다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올가, FX Careers 학생 2014 년 3 월. 몇몇 사람들이 fx 산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고 사이 프러스에서 열리는 많은 사무실에 주목했습니다. 나는 흥미를 돋 웠습니다. 이전의 직장 경험은 항상 토목 공학을 중심으로하고 있었지만 FX 업계에 대해 알게되었을 때 나는 혼자 연구를 시도했습니다 이해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동시에 섹터는 나에게 관심이 많았습니다. 특히 과장된 말로, FX 커리어 코스와 공부할 기회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내 기대는 더 커졌습니다. e를 만났고이 코스를 넘어서서 나 자신감을 되찾았고 Forex and Binary 업계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나는이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이 업계에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Despina, FX Careers Student March 2014. 지난 달 위대한 코스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것이 정말로 눈길을 끄는 경험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우리 모두가 Forex에서 일자리를 찾기 위해 코스에 합류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에 관계없이, 나는 정말 기뻤다. 나는 많은 새로운 것들에 대해 내 눈을 뜨게 된 것을 정말로 느꼈다. 에밀리아, FX 커리어 과정 학생 2014 년 4 월. FX 커리어에 말하기 전에 나는 업계에 대한 지식이 없었지만 매우 호기심이 많았다. 코스 매너와 함께 코스에 등록하기 전에 업계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이것은 생각의 음식이었고, 새로운 가능성과 새로운 직업에 대한 나의 지평을 여는 방법이었습니다. 코스 관리자 Andrew Savvides는 매우 열정적이었습니다. 업계 내 첫날 과정은 놀랍습니다. 모든 것이 새로운 초보자를 이해하기위한 간단한 용어로 쓰였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코스에서 더 진보했습니다. 처음에는 기술적이고 근본적인 분석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었지만 이제는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합니다. 백 오피스 절차, 컴플 라 이언 스, 영업, 마케팅 등 FX 회사의 측면 그것은 또한 동기를 포함하여 기대 이상이었고 매일 실제로 우리 모두에게 좋은 요소를 주입 시켰습니다. 영업 교육은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교육에도 불구하고 이전에 판매 및 고객 서비스에 종사했지만 새로운 관점을 얻었습니다. 외환 회사 내에서 영업 또는 고객 지원 역할에 뛰어나다 고 믿습니다. 최종 목표는 실제로 자신감을 가지고 경력을 쌓고 성공하는 것입니다. 참여하십시오. Myria, FX 직업 과정 학생 2014 년 3 월. 처음부터 나를 도와 주신 Andrew에게 감사드립니다. Angela, FX Careers Cours e Student March 2014.Anna FX 직업 과정 덕분에 저는 FX 업계에서의 경험을 깊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FX 산업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여 fx에 대한 지식이없는 것보다 빨리 fx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있었습니다. 내가 배운 과정을 정말 즐겼습니다. 많이 그리고 나는 그것을 확실히 추천 할 것이다. Sotia 나는 FX Careers 과정에 참석 한 후에 FX, 바이너리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 산업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폭 넓은 설명을 주었다고 말할 수있다. 내가 원하는 사람들을 믿는 경향이있는 초기 단계 이 업계에 합류했습니다. 좋은 경험, 지식이 풍부하고 따라하기 쉽습니다. 크리스티나는 매우 유용합니다. 나는 한번 생각해 보지 않고 그것을 권합니다. Stalo 그 한 달 동안 놀라운 경험을했습니다. 저는 제가 사용할 수있는 지식을 얻었습니다. 미래 경력 및 또한 person. Theodoros FX 직업은 fx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아주 좋은 출발이며,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은 그렇게 할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콘스탄틴 그것은 당 fect 방법은 forex 무역의 새로운 세계를 입력하는 그것은 당신 에게이 업계에서 시작하는 다른 모든 것들 위에 잘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Marios Fx 경력은 나에게 마음의 완전히 새로운 프레임으로 외환 산업을 볼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강사들은 전문가 였고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플래 토 나스 (Platonas)는 내가 얻은 지식을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를 실제로 알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내가 일할 수있는 회사에 대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자신감이 증폭되었습니다. 프레디 전 금융 분야의 졸업생이기 때문에 외환 부문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배운 것들은 시장과 관련이 있으며 실제 무역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이니셜 FX가 무엇을 위해 있었는지를 제외하고 코스에 모두 참여했습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학습 경험을 즐겼습니다.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코스를 밟았습니다. 이 산업에서 일하는 것. Stanislav 나는이 과정을 치르기 전에이 산업에 대해 아무 것도 몰랐다. 이제 기본에 대한 확실한 지식을 가지고있다. 환상적인 선생. Vruyr은 FX와 BO에 대해 많이 알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하지 못한 사람들을 만날 필요가 있었다. 업계에 관한 모든 것 나는 회사가 아랍어로 사람들을 고용하는 데 관심이 있고 아주 좋은 커미션을 지불한다는 친구로부터 들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누구나 그것을해야합니다. 거대한 경험이고 많은 것을 배웁니다. 제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프로디테 과정을 듣기 전에, 나는이 분야에 대해 배우고 FX에서의 경력을 추구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과정을 수강하기로 결정한 FX 부문에 대해 조금만 알고있었습니다. 내 모든 기대 사항 만난 적이있다. 나는 이제 막 Forex 산업에서 일하기를 원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무역 세계에 가입하고 싶다. 나는 확실히이 과정을 추천 할 것이다. 로르 나 외환은 키프로스에서 고용되는 인기있는 산업이다. wh y 나는 내 경력 전망을 향상시키기위한 과정을 밟았습니다. 이제는 아무 것도 모르는 것에서 저는 전반적인 지식이 풍부하고 외환 업계에서 일자리를 신청할 때 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이리나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FX에 관해서 조금 알게되었습니다. 코스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고 싶었 기 때문에 코스에 대한 기대를 만났습니다. 이 업계에 참여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 좋습니다. 이제 FX에서 일자리를 찾을 준비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력서에 CV를 보냈습니다. 여가 시간이 많았습니다. 과정과 프랑스어 요구에 대해 읽었을 때, 저는이 업계에서 프랑스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고 취업 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Aziza 솔직히 말하면, 나는 새로운 정보를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그러나 나는 지식뿐만 아니라 강사로부터의 자신감과 많은 긍정을 얻었다. 내가 FX에 관심이 있었고, 읽고 있었고, 이 엄마가 rsket works. Despina FX 분야에 대한 지식은 과정에 합류하기 전에는 매우 가난했습니다. 직업을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 커다란 산업이 무엇인지 배우고 알아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섹터 나는 그처럼 짧은 기간에 너무 많이 배웠다고 느낍니다. FX에 감사드립니다. 이 기회를 주신 경력 저는 좋은 직장을 계속 지키십시오. 나는 관심이있는 분에게 꼭 추천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